제품 알려주는남자

겨울에 정말 많이 구매하고 사용하는 기기가 있죠?!! 바로 가습기 입니다. 요즘 점점 추워지고 건조해지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뭐 가습기가 필요할정도는 아닌데.. 요즘 아침에 일어나면 목이 전보다 좀 건조하다라는게 느껴지더라구요!!

 

평소 같으면 그냥 그려려니 할텐데...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목이 조금만 아파도 혹시? 하고 걱정이되서.. 방에서 사용할 조그마한 미니 가습기를 구매했습니다.

 

어떤것을 구매할까? 하다가  책상에 올려두고 사용할거니 디자인도 좀 보자 해서 제가 좋아하는 카카오 캐릭터가 들어간 ' 카카오프렌즈 데일리 미니 가습기 ' 를 구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후드라이언을 좋아하고 하늘색이 이뻐서 후드라이언 디자인을 픽했습니다 ㅎ)

저는 현대카드 m포인트몰에서 포인트로 '카카오프렌즈 데일리 미니 가습기' 를 구매해서 33,000원(포인트)을 주고 구매했는데 인터넷 최저가는 2만원 초반정도에 판매하고 있네요

미니가습기 판매하는곳

 

카카오프렌즈 데일리 미니가습기

 

nefing.com

카카오프렌즈 데일리 미니 가습기 구성 :  가습기 본체 , 충전케이블 , 설명서 , 필터여분 1개 입니다.

 

필터 하나는 장착되어 있어 총 2개가 들어있고 사용설명서를 보면 필터 교체 주기는 3~5개월 이라고 적혀있는데 필터 판매하는곳에 보니 1개월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겨울내내 사용하려면 한 여분 2~3개정도 구매해 두는게 좋을것 같아요)

카카오프렌즈 데일리 미니 가습기 정면 과 측면 보습인데요 옆에 보면 물 잔량을 볼수있는 표시창이 있습니다. 근데 그냥 보면 정말 안보이고 LED를 키면 잘보입니다.

가습기의 사이즈는 보통 집에서 쓰는 머그컵 보다 약간 큰정도 이고 색상은 사진보다 연하고 실물이 좀더 파스텔느낌이 납니다.

 카카오프렌즈 데일리 미니 가습기를 구매한 이유가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것도있지만 관리가 참 쉽기 때문인데요 뚜껑을 열고 물넣는곳을 보면 그냥 컵처럼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컵을 닦듯이 닦고 물따라 마시듯이 담으면 되서 참 편했습니다!!

한가지 주의점이 있다면 처음 받았을때 당연하게도 그냥 당겨서 열려고 하고 왜이리 안열려 불량인가? 하면서 당기는데... 오른쪽으로 살짝 비튼다음 당기면 열립니다. (저처럼 바보같은짓은 하지 마세요..ㅠ)

 카카오프렌즈 데일리 미니 가습기 정면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작동하는데 1번 누르면 그냥 계속 쭉 나오고 2번 누르면 3초분사후 2초정지 반복합니다. 그리고 3번째 누르면 작동이 멈춥니다.

만약 LED를 작동하고 싶으면 한 2초정도 꾹 누르고 있으면 되고 또 2초정도 꾹누르면 LED가 꺼집니다.

잘 안보이지만 카카오프렌즈 데일리 미니 가습기의 분사력은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대략 가습기 크기에 한 2배정도 높이까지 뿜었고 소음은 있기는 하지만 아주 작아서 거슬리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용량은 총 200ml로 1단계는 4~5시간 2단계는 8시간정도 작동하는데 사용하다가 자면 알아서 가습하다가 종료됩니다.

음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할수는 없지만 가심비는 참좋은 제품인것 같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